본문 바로가기

프리미엄 진 몽키47, 입안 가득 퍼지는 숲의 향연! 지금 당장 구매 각?

알꼴요정 2024. 11. 15.

프리미엄 진 ‘몽키47’ 리뷰 – 독일의 고급진을 경험하다! 🍸

오늘 소개할 술은 바로 ‘몽키47’ 진입니다. 프리미엄 진으로 소문난 만큼 기대를 모으는 제품인데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데일리샷 앱에서 특별가로 떠 있어서 냉큼 구매했답니다. 작은 병인가 했는데, 무려 500ml! 가격도 4만 9천 원으로 합리적이어서 망설임 없이 예약했어요.

몽키47의 첫인상

병 모양이 딱! 어릴 적 과학실에서 보던 소독약 병과 닮아 있어 독특함이 돋보입니다. 병에 새겨진 원숭이 일러스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한눈에 봐도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 몽키47은 독일에서 생산되며 도수는 47%에 달하는 고도수 진입니다. 47가지의 허브와 향신료가 배합되어 ‘입안의 정글’을 경험할 수 있는 풍부한 향을 자랑하죠.

반응형

병과 뚜껑의 디테일

병 아래에는 은색 링이 둘러진 코르크 마개가 있어 꼼꼼한 밀봉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이 섬세한 디자인이 몽키47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네요.

몽키47 진 토닉 하이볼 만들기 🍹

좋은 진을 만났으니 하이볼을 시도해봤습니다. 비율은 몽키47 한 잔에 토닉워터 세 잔입니다. 레몬향 토닉워터를 사용하니 몽키47의 향긋함이 배가되더라고요. 고급스럽고 싱그러운 허브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마치 숲 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이래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 있는 진인가 봅니다.

니트로 즐기는 몽키47 🌿

하이볼도 좋았지만, 고도수 진을 깔끔하게 맛보고 싶어서 니트로에도 도전했어요! 47도의 도수가 주는 알콜향이 꽤 강하지만, 입안에서는 이내 은은한 꽃향과 허브 향이 풍성하게 퍼져 깔끔하고 산뜻한 여운을 남깁니다. 좋은 사람들과 특별한 자리에서 가볍게 한잔 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소장 가치와 맛 모두 잡은 ‘몽키47’

몽키47의 고급스러운 향과 독특한 맛은 그 가격을 충분히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었어요. 5점 만점에 5점! 데일리샷 포인트까지 사용해서 4만 4천 원으로 구매했으니 더 기분 좋은 구매였죠. 아직도 판매 중인 걸로 알고 있는데, 재고가 있다면 꼭 한 번 경험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려요!

가성비 입문용 위스키 추천! 몽키숄더 후기

 

가성비 입문용 위스키 추천! 몽키숄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술은 바로 ‘몽키숄더’입니다. 이름은 익히 들어왔지만, 직접 마셔본 건 처음이라 기대가 컸어요. 요즘 구하기 어렵다고 하던데 와이프 덕분에 집에서 영접하게 되다

alcohol-fairy.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