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애! 전라도의 자부심, 보해양조의 희석식 소주
천년의 기다림, 하루의 혁신
2018년, 일반적인 소주가 아닌 '천년애'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 소주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왜 그렇게 불리게 되었을까요?
이름의 유래
2018년은 전라도라는 명칭이 문헌에 처음 언급된 지 천년이 되는 해입니다. 보해양조는 이를 기념하여 새로운 소주를 발매하였고, 그 이름은 시민의 투표를 통해 '천년애'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전라도의 자부심과 역사를 담은 이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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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목소리를 듣다
이 소주는 광주와 전남 지역 1만 5천여 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알코올의 쓴맛과 향을 꺼리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끊임없는 수정과 실험을 통해 이러한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무료 시음회와 스타의 무대
발매된 지 3일 차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천년애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습니다. 마마무, 김연자 등의 스타 공연과 무료 시음회를 통해 천년애의 맛을 널리 알렸습니다.
유시민과 천년애
보해양조의 사외이사인 유시민은 천년애를 개인적으로도 애용한다고 합니다. 이는 천년애가 얼마나 신뢰받는 제품인지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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