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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린 담려의 비밀, 일본 발포주 시장을 어떻게 주름잡았나?

알꼴요정 2023. 10. 8.

기린 담려, 일본 발포주의 미래

기린 담려는 1998년에 처음 시장에 등장한 이래로 일본의 발포주 시장에서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기린 담려의 역사, 제품 특징, 그리고 시장 점유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린 담려의 탄생과 성장

1998년 2월, 기린 맥주에서는 새로운 발포주 라인업으로 '기린 담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일본 전국의 슈퍼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당시 대기업 발포주 중에서 당질감소를 하지 않은 유일한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제품의 특징과 혁신

기린 담려는 그 전까지의 발포주가 쌀, 옥수수 전분, 당류 등을 부원료로 사용했다면, 이 제품은 처음으로 보리를 부원료로 사용하여 맥주에 가까운 맛을 선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일본 발포주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제 개편과 저가 맥주류 시장의 변화로 인해 일부 점유율을 잃었으나, 여전히 일반 소매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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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제품군과 시장 경쟁력

기린 담려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담려 극상<생>: 이 제품은 메인 제품으로, 알콜 도수는 5.5%입니다. 2023년 10월부터는 제3의 맥주와 발포주의 주세가 동일해져 소매가도 동일하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 담려 그린라벨: 이 제품은 당질이 70% 제거되어 있어 당질 감소 맥주류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알콜 도수는 4.5%로, 일반 맥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 담려 플래티넘 더블: 이 제품은 당질과 퓨린체를 완전히 제거한 제품으로, 통풍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알콜 도수는 5.5%입니다.

마치며

기린 담려는 다양한 제품군과 혁신적인 부원료 선택으로 일본 발포주 시장에서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린 담려는 지속적인 혁신과 품질 개선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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